cls101 신사임당 : 스마트 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오늘은 제가 듣고있는 강의대해 이야기 할까 합니다. 이름하여 신사임당님의 클래스101 스마트 스토어 클래스 입니다 

본업이 있지만, 본업으로 부족한 사람을 위해 감히 추천 드립니다. 

블로그도 하고 있긴 한데, 블로그는 대기만성에 가까워서 최소 6개월~1년까지는 끈기가 중요합니다. 

거기다 1년이 지나도 수익이 얼마가 될지는 누구도 알수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센스와 실력이 있다면, 상관없겠지요. 

 

지금은 단군 이래에 가장 돈벌기 쉬운 시대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낀점은 반은 맞고, 반은 틀렸습니다. 그만큼 정보가 많고, 많은 만큼 거짓말도 많기 때문입니다. 

저는 2010년부터 블로그를 했는데 이게 수익이 난다는것을 이해하기 까지 2년이 걸렸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다단계 판매 아니면, 핸드폰 다단계 판매, 불법 사이트 홍보 등이 대부분이라 긴가민가 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그 속에서 구글 에드센스라는 시장을 찾았고, 작은 성공도 맛볼수 있엇습니다. (정말 작아요..정말...)

 

그러다가 대학을 가고, 공부를 하고, 취직을 하면서 블로그랑 멀어지게 되었죠. 

그리고 다시 돌아와 새로운 시작을 하는 중인 셈입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조금이라도 재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때문에 시작한 것도 있어요. 

 

그러다가 찾은게 바로 이 강의 신사임당님의 스마트 스토어 월 100만원 벌기 입니다 

 

아직 완강은 못했지만, 저는 감히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뜬구름 잡지 않거든요. 

대부분의 유투버 강의는 뜬구름 잡는 이야기가 99%입니다. 대부분 멘탈을 강조하고, 할수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구체적으로 이야기하는 유투버는 못봤습니다. 하지만 이 클래스는 달랐어요. 마치 초등학교 선생님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가르쳐 줬습니다. 초등학생이 따라해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말입니다. 

 

저보다 비지니스 관련 영상을 찾아본 사람도 드물꺼라 생각합니다. 저는 부자가 되고 싶거든요. 책장에 있는 책의 90프로는 재테크와 부동산 관련 책입니다. 10년도 더 된 블로그 관련 책도 있습니다. 돈을 많이 벌고 싶었거든요. 꼭 부자가 아니더라도 괜찮아요. 그냥 누군가에게 아쉬운 소리를 하면서 살고 싶지 않습니다. 없어도 여유있게 살고 있고, 있게 되면 진짜 여유가 있어 지겟지요. 좋은사람을 만나고, 사주고, 웃으면서 그렇게 지내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경제적인 자유가 조금이라도 해결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그나마 작은 성공을 맛본,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요? 블로그는 진짜 그들만의 리그 입니다. 

초심자의 경우 진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키워드, 최적화, CPA, CPC,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장단점... 

실질적으로 처음하는 사람은 이해하기 힘들어요. 대책도 안서고 지금 하고있는게 맞는가 싶지요. 게다가 스마트스토어 처럼 단기간에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최소 1년)이 걸리기 때문에 가시적인 효과가 전무함에 가깝습니다.

궂이 예를 들자면, 블로그로 돈버는 일은 다이어트에 가깝습니다.  그만큼 눈에 보이는건 없고, 포기 하기도 쉬운 분야 입니다. 조금만 일이 바빠져도, 1일 1포스팅은 바로 포기하게 되니까요. 

 

그래서 저는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혼자 하다가, 완전 도저히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다가 찾아본게 신사임당님의 창업다마고치였습니다. 여기서부터 배웠는데 알듯 말듯 했어요. 

그리고 이 강좌가 개설되었지요. 

 

 

클래스101 by신사임당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평범한 사람이 돈을 만드는 비법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평범한 사람이 돈을 만드는 비법

내가 찾던 모든 배움의 시작. 클래스101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즐겨봐요.

class101.net

진짜 솔직히 말하면 저만 알고 싶었습니다. 그냥 강의하면서 따라하다 보면, 판매가 발생하고 아- 이런식이구나, 라고 깨닫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블로그보다 직관적이고, 쉬우며, 성과도 빨리 나타났습니다. 블로그와는 완전 정반대의 포지션이죠. 요즘 제가 글이 뜸~ 한것도 없지 않습니다. 걱정하진 마세요. 내일부터 다시 1일 1포스팅을 시작할테니까요. 

진짜 필요한 분이라면, 여기까지만 적어도 충분한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합니다.

 

차근차근 어렵지 않게!
탄탄한 시작을 돕는 12가지 노하우
쇼핑몰을 안착 시키기 위해서는 12가지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1. 스토어 개설, 사업자등록, 통신 판매업 신고 등 간단한 서류작업
2. 배송 환경을 만드는 방법
3. 나에게 맞는 최적의 카테고리 찾기
4. 상품 소싱
5. 상세페이지(상품의 특징 파악 및 차별화를 위한 재구성과 업로드)
6. 손님을 끌어오는 방법
7. 들어온 손님이 구매하는 확률(전환율) 올리기
8. 좋은 구매평을 유도하고 재방문 만드는 방법
9. 고객 응대의 방식
10. 유입 채널을 확대하기
11. 첫 번째 판매에서 배우고 두 번째 사이클을 돌리기
12. 1번부터 11번까지의 반복과 진화시키는 방법

 

하십시오. 후회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랬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