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Tip_ "google에 의해 비승인된 계정입니다." 해결법

728x90

안녕하세요 BB입니다.

이왕 블로그를 시작한것 에드센스도 도전해 봐야겠죠. 

10년전에 블로글 할때는 에드센스 승인 받기가 어렵이 않았는데, 지금은 에드 고시로 불릴정도로 어려워 졌습니다. 하지만 한번 가본 길이니, 두번은 쉬울꺼라 판단, 도전하였으나-

 

기똥차게 떨어졌습니다. ㅋㅋㅋ 이유는 바로 컨텐츠 부족! 포스팅 10개 정도면 충분히 가능했는데 아습니다. ㅠ_ㅠ  그래서 이번에 새로 신청을 해볼까 했습니다. 이번에는 딱 20개정도의 글에서 도전하는 거라, 걱정이 되지만.. 뭐 해볼까 합니다.  (안되면 30개에서 한번, 40개 에서 한번, 50개에서 한번 해보면 되는겁니다! 우리 같이 가봅시다-!!!)

 

무튼 그렇게 아주 큰 결심을 하고 에드센스에 로그인 했는데 아니 이게 뭐야?

 

 

아니 나는 한번밖에 안했는데? 갑자기? 이렇게? 부정행위한것도 없다고 ㅠ_ㅠ  그냥 컨텐츠 부족이라며...  라고 생각하며 멘탈이 터지길 30분째, 에드센스에서 도움말을 찾아도 해법은 없고... 영어는 모르겠고... 이거 뭔가 싶고.... 하다가 끝내 문제점을 찾아냈습니다.  그것은 바로 Active X때문이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체가 가진 문제때문에 저런 문구가 나오는 거였어요. 부랴부랴 크롬을 깔고 새로 들어가보니, 떡하니 있던 문구는 없어졌고, 새롭게 에드센스 신청을 할 수 있더라구요. 정말 다행입니다. 무튼 여러분도 저처럼 당황하지 마시고, 꼭 크롬을 사용해서 해결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ip -

  인터넷 익스프롤러는 안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엣지(dege)는 가능했습니다.

  만약 크롬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엣지로 로그인 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