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에서 제공하는 살충제 계란 판단 사이트 "등금계란정보 조회"

728x90

 지금 살충제 계란으로인해 대한민국이 시끄럽습니다. 저 또한 계란을 좋아하는 국민중 한사람으로 걱정되고 신경쓰입니다. 찝찝한 계란을 그냥 두기도 먹기도 힘들어 구매한 슈퍼를 찾아가 보지만 미안한 표정을 지으시는 사장님까지. 자주가는 빵집 분위기는 말할수 없습니다. 학생들의 주린 배를 채워주는 학교근처의 토스트 집은 어떻구요. 



▼ 계란을 먹지도 못하고, 안먹기도 불편한 지금 상황에 가장 필요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계란등급정보 조회 사이트 입니다. 이번 살충제 계란으로 인해 국민들의 피해 확산을 줄이고자 축산물 품질 평가원에서 개설한 사이트 입니다. 지금 이 순간도 전수조사를 통해 살충제 계란 농가가 늘어나고 있는 중데 사이트를 통해 국민 여러분도 빠르게 구매한 확인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2017/08/18 - [사건 사고] - 정부가 말하는 살충제 계란! 우리가 주의해야 하는 점은?






조회는 구매한 계란은 난각을 확인한 후, 위와같이 사이트에 기재하여 찾아보시면 됩니다. 

기존의 해당 농장의 난각을 검식결과와 하나하나 대조하는 상황에 꼭 필요한 서비스라 생각됩니다. 

링크는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축산물 품질평가원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현재까지 살충제 성문이 검출된 양계농가는 66곳을 넘어섯으며, 이중 부적함 판정을 받은 곳은 32곳이 된다고 합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6곳이었는데 엄청나게 늘었네요!) 현재 부적합 판적을 받은 농장 32곳에 대한 상세 정보는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의 관련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32곳이나 되는 농가를 찾을리 없으니, 제가 직접 가서 가져왔습니다.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2017/08/18 - [사건 사고] - 정부가 말하는 살충제 계란! 우리가 주의해야 하는 점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