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코로나19 뉴스 정리_에디터 BB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현재 코로나 사태가 심각합니다. 빨리 진화될 줄 알았던 바이러스는 기승을 부리며 퍼지고 있습니다. 그 배경에는 신천지가 있다고 판단합니다. 신천지에 대해서는 내일부터 하나씩 분석해볼까 합니다. 지금 우리는 중요한 분기점에 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이 분기점을 글로 남겨 잊지 않고 대비하도록 하는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코로나 사태에 대해 정리해 볼까 합니다. 

 

금일 오후 (20년 2월 27일) 신종 바이러스인 코로나19의 확진자가 1766명이 되었습니다.

전일 오전 9시까지 늘어난 확진자는 335명이고,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늘어난 확진자는 171명입니다.  오늘 하루만에 전일 대비 505명의 환자가 추가된 것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확산되는 지역입니다. 오전에 확진된 171명의 환자 중 139명이 대구(115), 경북(24) 사람입니다. 이외의 지역은 경기(7), 경남(7), 서울(1), 충남(5), 울산(5), 부산(3), 전북(2), 대전(1), 충북(1) 명이 잇습니다.  현재 대구의 누적 확진자가 가장 심각한 수준입니다. 이는 신천지 때문이라는 의심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이만희 개새끼)

 

누적 환자의 집계를 보면 

대구,경북 (1132, 345), 경기(62), 부산(61), 서울(56), 경남(43), 충남(12), 울산(11), 대전(9), 충북(8), 강원(6), 전북(5), 인천(3), 제주(2), 세종(1), 전남(1), 명이 있습니다.  오전을 기준으로 신천지 교회의 교인 중 확진 환자는 731명에 달합니다. 청도 대남 병원의 확진 환자는 114명입니다. 

 

오후 4시 이후에 발생한 환자의 경우 분류 집계에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늘어나고 있다는 듯입니다. (신천지의 비협조적 행동으로 인해 시간이 너무 지체되여 감염 경로가 의미 없는 수준에 올랐다고 저는 단언합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국내 코로나19로 사망자 한 사람은 총 13명이며 완치된 환자는 26명입니다

금일 24번 환자와, 65번 환자가 완치되어 격리 해제되었습니다. 특이사항은 24번 환자의 경우 국립 중앙의료원에서 치료받았고, 65번 환자는 경북대 병원에서 격리치료를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코로나 19 진단검사를 받은 사람이 6만 6천 명을 넘어섰습니다. 대구에 사는 사람으로 무섭고 불안하지만, 이 상황 또한 지나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프 상으로 확진자가 빠르게 늘어 보이는 이유 또한 수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진단검사를 해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유증상자가 검사를 하지 않고 격리가 무서워 숨어버린다면 사태는 걷잡을 수 없지 커질 것입니다.

 

[건강 뷰티] - 백신 없는 바이러스 코로나 예방법? 마스크 만큼 중요해요!

 

백신 없는 바이러스 코로나 예방법? 마스크 만큼 중요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1D1P입니다. 작년 말부터 올해, 그리고 지금 까지 코로나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전염성도 높은데 치사율도 가지고 있어 더욱 무서운 바이러스 입니다. 각 지자체에서는 공문을..

sett.tistory.com

이 자료는 중앙 방역대책본부에서 발표한 자료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중앙방역 대책 본부는 하루 2 차례 오전 9시와 오후 4시를 기준으로 코로나 환자의 현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추천글

[사건 사고] - "코로나 무증상 감염"에 대한 충격적 연구결과!

 

"코로나 무증상 감염"에 대한 충격적 연구결과!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새로운 국면을 맞이 했습니다. 전혀 좋은 쪽이 아니라 아주 나쁜 방향으로요. 하루 밤새에 환자들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sett.tistory.com

 

[건강 뷰티] - 면역력을 높이는 최강 음식 7가지

 

면역력을 높이는 최강 음식 7가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디터 BB입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아직까지 만들어지지 않은 백신입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할 수 있는 행동은 방어뿐이죠. 마..

se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