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탄 :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 C-Lab 크리에이티브 랩

728x90

2탄 :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오늘 가는 곳은 C-Lab 크리에이티브 랩 입니다!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렇게 보니 정말 신기하네요! 

과연 나는 언제 갈 수 있을것인가.... 아마 평생 못가겠지.... ㅠ_ㅠ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삼성의 크리에이티브를 담당하는 크리에이티브 랩 입니다. 

수많은 재능있는 친구들이 근무걱정 없이 본인의 아이디어를 구현하고, 제품으로 만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젊은 피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여기는 진짜 열정있는 사람만 오는 편입니다. 사내 벤처 육성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나도 잘 할수 있을까...? 영상으로 봤는데 다들 정말 멋지네요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운동만 할수는 없겠죠! 직원을 위한 편의시설 헬스장 입니다 

헌데 헬스장이 무어 대수냐? 라고 하는분들 집중하세요! 

여기 헬스장은 다릅니다. 왜냐 시설이 엄청나거든요 그냥 엄청난게 아니라 입이 떡 벌어질정도로 엄청납니다. 현제 제가 다니고 있는 헬스장도 여기보단 못합니다.. 진짜루요...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발판은 기본이고....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옷까지 줍니다. 


운동을 했으면 점심을 먹어야죠! 

한국인은 밥심 아닙니까? 헌데 삼성의 구내 식당이라니 엄청 기대가 되네요 

그럼 바아아로 따라가 보시죠!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메뉴가 엄청 준수하네요. 탄탄멘, 탄두리, 불고기는 기본이고.. 와....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줄이 긴곳은 맛있다는 증거죠! 맛있는 곳으로 고고고!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완.전.무.료!!!! 이건 반칙이야!!!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와.. 포장까지 해주는건 엄청나네요.. 그럼 식사하고 포장해 가면 안되나? 

저녁 먹고 포장해서 집에가서 야식으로다가.... 으어...!!!!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외국인의 삼성전자 탐험기

영상으로 보기만해도 열심히 일할 수 있을것 같네요! 그럼 다음시간에는 센트럴 파크를 둘러보겠습니다! 

다음 이시간에 다시 만나요!

- 투 비 컨티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