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민 99%의 꿈 한강뷰에 사는 것.... 헌데 가격은?

728x90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한번쯤 말하는 그곳

특히 주식하는 분들이 외치는 그 장소!

"떡상하면 한강 뷰! 떡락하면 한강으로 가즈아!"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한강뷰 어디까지 알아봤니?

 

한강뷰가 보이는 아파트 입니다. 

한강뷰가 보이는 아파트 입니다. 아... 매일 저걸 보면서 산다고... 

와.... 저걸 보는 사람이 있다고... 

 

어떻게 봐도 멋지네요. 

진짜 어떤 각도에서 봐도 멋지네요. 저 쇼파는 비오면 어떻게 되는거지 

아니지 저런 한강뷰에서 사는 사람이라면, 쇼파가 젖으면 새로 살거야... 

내가 걱정할 문제가 아니다. 

 

한강뷰 아파트 - 야경도 끝내주네요 

한강뷰 아파트 진짜 야경도 끈내주네요. 저기서 커피한잔 마시면 어떤 기분일까..

 

한강뷰 아파트 - 도로 야경

아..... 이걸 사진으로 보고 있는 저는 자괴감 들고 괴로워.... 

 

는 저는 오늘부터 송충이 입니다. 

하지만 가격은

100억!!! -ㅁ-

저는 오늘부터 송충이 입니다.

솔잎만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