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런일이? 문 손잡이마다 "퉤-" 침뱉는 우한 여성

728x90

 

 

 안녕하세요. 1D1P 입니다. 최근 바이두를 비롯한 중국 사이트를 돌아다니는 편입니다. 최신 동향을 숙지하고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그러다 깜작 놀란만한 기사를 보게되었습니다. 우한 폐렴 감염자가 본인이 살고 있는 아파트에 집문마다 돌면서 침을 뱉은 것입니다. 

 

 

 결국 이 여성은 주번을 두리번 거리는 행동에 이상함을 느낀 아파트 주민의 신고로 경찰에 잡히는 것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여성은 잡혔지만 문제는 그보다 더 컸습니다. 해당 아파트 단지에 사는 주민중 30명의 사람들이 확진 판정을 바당ㅆ고, 90명의 사람들이 유사 증세(발열, 기침)을 보이는 것입니다. 

 

 이런 뉴스를 접할때마다 사람이 얼마나 이기적이고, 무서운지 깨닫게 됩니다. 이 영상은 아파트 CCTV에서 경찰이 확보한 영상의 캡쳐본 입니다. 헌데 과연 이 사람 뿐일까요? 그 수만은 사람이 살고 있는 중국에서 이 사람 혼자 이런 행동을 했을까요? 엄청난 수준의 확산속도. 만들어지지 않는 백신. 우리도 단단히 경계해야 함은 틀림없습니다. 

 

2020/02/13 - [건강 뷰티] - 백신 없는 바이러스 코로나 예방법? 마스크 만큼 중요해요!

 

 이 링크는 제가 일전에 쓴 글입니다. 마스크 만큼 중요한 바이러스를 막는 방법에 관한 내용입니다. 짧은 글이니 많은 분들이 읽고, 전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조심하시고, 여러분 모두가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